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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하츠 레플리카 “그래요 그럼, 조금은 녀석을 드셔보세요. 당신이 구운 소시지(음식) 가 그 녀석 거였거든요. 모든 점에 있어서 그 녀석은 국내산 1등급 돼 지였거든요. 한 번 시식해보세요, 옛 친구(돼지를 본 친구)의 의리상 당신도 드셔보셔야죠. (자신의 아버지를 향해) 그럼 살짝 연로하신 아 버지, 다녀올게요!”라며 쾌활하게  외쳤다. 내가 미스 해비샴에게서 받은 노란 상아빛깔의 ‘편지지 첩’(한 장씩 데어내 쓰는 편지지 첩을 신용장으로 통째로 받았다는 얘기임)을 재거스 씨에게 건냈을 때, 재거스 씨의 두 눈이 고개 속으로 살짝 더 깊게 들어갔다. 하지만  내가 알기론 방법은 하나뿐이었다. 즉 내가  딱 잘라서  그에   게 직접 크롬하츠 레플리카물어보는 방법 말이다. (다시 본문 해석 계속 시작) “그럼, 봐봐.”라며 허버트(친구)가 말했다크롬하츠 레플리카. “이렇게 한 번 생각해보자고! 그는 목숨을 걸고 영국으로 돌아온 거야. 왜냐하면 자신의 고정된 한 가지 생각을 현실화하기 위함이지. 그의 모든 노력과 기다림이  이제 현실화되는 순간, 너는 그의 발밑에 있던 발판을 빼버리는 거고.  그럼 그의 꿈은 사라질 테고, 그럼 그의 수입들도 더 이상 자신에게 가치 없는 것이 될 테지. 그럼  그가 그렇게 낙심한 상태에서  그가 과연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을까?” 매그위치(59세, 죄수)는 한 달 후에 열릴 다음 ‘법정 개정 기간’  때  맞춰 재판을 받기 위해  수용되었다(감금되었다). 행해져야 할 본분(의무)이  있고  처리되었지만  엄하진  않았다. “어제보다  더  나빠졌어요.”라며  그의  건강상태에  대해  경관은 매일 내가 그의 가슴 위에 손을 얹자 그가 다시 미소를 지어보였다.크롬하츠 레플리카 그리     곤 자신의 두 손을 내 손 위에 얹어 놓았다. ▼ 구조물의 그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철 – 〈앉으나서나 당신생각〉(1987) “에스텔라,” 내가 이제 그녀에게로 고개를 돌리며 내 떨리는 목소리로 호소하고 있었다. 에스텔라. “넌 내가 널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잖니. 난 너를 오래도록 그리고 비싼 대가를 치르면서도 사랑해왔어.  넌 알거야.” “그크롬하츠 레플리카 어리고 귀여운 것에겐 보살펴드려야 될 아버님이 계시잖니. 하지만 그 분도 그리 오래 버티시진(사시진) 못하실 거니까. 윔플 부인(41세, 클라라의 하숙집 주인)이 내게만 말해준건데, 아무래도 오래 못 가실  것 같데.” 나는 그(죄수)를 ‘프로비스’(매그위치의 가명)라고  부르기로  결심했다. “당신은 정정당당한 사람이오.” 그가 나를 향해크롬하츠 레플리카 고의적으로 애정을 내보이며 자신의 고개를 흔들었다. 나는 그 행동이 정말 이해할 수  없었고 정말 분통이  터졌다. 내가 책을 덮었다. 나는 허버트(주인공의 절친)에게 가볍게 고개를 끄떡여보였다. 허버트가 책을 한쪽으로  치웠다. 라며 조(58세, 매형이름)는 판사가 배심원들에게 사건의 요점을 설명하는 식으로 내게  말했다. (이 문장 제가 쓴 것이 아니라 디킨스가 쓴 것임→) 이 글을 읽는 당신(독자)도 작년에 혹은 지난달에 혹은 지난주에 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순을 범하지(저지르지)  않았는가? 그가 벽난로 앞에 있던 의자 위에 털썩 걸터앉았다. 그가 정맥(피부에 보이는 파란 핏줄)이 두드러져 보이는 커다란 갈색(색깔) 두 손으로 자신의  이마를 덮었다. 물론 그 전에 수호신이 마법사(웹슬 씨)를 필요로 하게 된 이유는, 자신(무대 위 배우)의 딸이 선택한 연인을 반대한 어느 예의도 모르는 농부의 야만적이고 잔인한 행동 덕분이었다. 그(딸의 아버지)가 2층 창 문에서부터 마당 밀가루 포대 속에 숨어 있던 딸의 연인 위로 의도적   으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언제든 들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래서 그가 반드시 들어야 한다고 내가 판단한 것들을 그에게 들려주고 그에게 (책을) 읽어주는 것이 내 삶의 중대한 의무가 되어갔다. 계속 이런 위험한 상태에 그가 여러 날을 보내는 것은 생각할 수 없다는 것에도 우리는  동의했다.  돛대와 노(보트를 젓는 ‘노’) 그리고 선박용 나무토막들을 만드는 장인들과 긴 강가에 자리 잡고 있던 보트 건조 인들이 뿌린 대팻밥과 깎아져 있는 나무 조각들이 풍기는 싫지 않은 냄새 속으로 들어온 것이 그러니까 오후 8시  무렵이었다. 내가 어떻게 알겠는가? 왜 내가 째져 사방으로 날아갈 희망의 장막 (걸치는 외투 같은 옷)이란 비참하고 하찮은 이  마지막 넝마(걸레)를  가슴 속에 품고 있었는지 내가 어떻게 알겠는가? ‘현재 내 생각과 계획들이 이토록 불확실한 상태에서 내 후원자(57세, 죄수=프로비스=매그위치=캠벨)에게서 금전적 지원을 더 받는 것은 정말이지 철면피한 사기행위일 것이다.’라는 결심 말이다. 내가 그 사실들을 알고 있다는 것이 그녀에겐 약간 충격인 것 같았다. 하지만 곧 대답이 날아왔다. “전적으로 사실이야.” 내가 있는 자리에서 그(=59세=매그위치=프로비스=죄수)의 시중을 드는 사람들 중 한 두(1~2) 사람이 그(죄수)의 끔찍한 평판에 대해 넌 지시 언급한 적이 두 번 또는 세 번 정도 있었다.크롬하츠 레플리카 “덧붙일 필요도 없다, 얘야. 난 대부분의  생을  지방에서  보냈으니까.” 이 모두를 그녀는 나를 쳐다보지크롬하츠 레플리카 않으면서 했다.  그러더니  그녀가 말했다. 그들은 죄수들이었지만 인정을 버릴 만큼 악인은 아니었던 것이다. 고마워라! 내 숙소가 있는 건물로 돌아와, 계단을 오르기 전, 건물 문간(대문)에 잠시 서 있을 때였다. “안 보이는데, 여기선 어림도 없지. 가만 뭔가 본 것 같은…. 앗, 아저씨다! 자 다들(허버트와 스타톱) 노를 당겨. (잠시 후) 허버트 늦춰.  노를 세워도 될 것 같아!” (내 숙소 건물크롬하츠 레플리카 내부) 계단에서 나는 웨믹과 마주쳤다. 그는 (내) 숙소 문을 두드린 자신의 손가락 관절들이 실패를 거둔 후 내려가던 중이었다. 나는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의 방으로 들어가, 허버트의 방과 건물내부계단(=층계=건물 내부에 1층에서  꼭대기  층까지  지그재그로 죽 이어져 있는 계단)으로 통하는 모든 통로를 차단했다. 그 결과 ‘허 버트의 방’은 내가 죄수와 대화를 나누었던 ‘방(서재 겸 방)’을 통해서    만들어갈 수  있었다. 내가 다시 안쪽을 향해 소리쳤다. “거기 누구 안  계시냐고요?” 그리고 프로비스(59세, 죄수)에게는 “소리 내지 마시고 앉아 계시기만크롬하츠 레플리카 하면 되요.”라고 말한 후 그의 장교용 망토(외투)로 그를 덮어주었다. 그래서 한 번 더 그들은 노를 저었고 나는 집처럼 보이는 것을 찾기  위해 두리번거렸다. “그래서 그를 찾았나요?” 내가 크게 걱정하며 말했다.  내가 시원한 청량음료(콜라? 사이다???)를 찾았을 때 내게 음료수를 건넨 것도 조(매형)의 큼지막하고 애정 깃든 손이었다. 내 끔찍한 후원자가 이 작고 검은 성경책을 들고서 세계를 방랑하는 것이 오로지 비상시에 상대방에게 맹세를 시키기 위함이라 말한다면, 정말이지 나도 완전히 밝히지 못한 것을 말하는 일이 될 것이다. “그래. 좀 조용히 오랫동안 잠들고 싶구나.” 그가 대답했다. “파도에 이리저리 밀리고, 바닷물을 온통 뒤집어쓰며 왔단다, 수개월을 그렇게 말이다.” 그가  계속 말했다. 간략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은 내용의 편지였다. 사실, 나는 이제는 어떤 ‘원수(주인공이 비싼 돈을 주고 부렸지만 거의 아무 일도 안했었던 심부름꾼 소년)’의 시중도 받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가사도우미는 두었는데, 매사에 불평불만이 가득한 나이 많은 할머니가 자신의 조카라고 부르는 활기차고 옷차림이 추레한 어떤 여성의 도움을 받아가며 내 가사도우미 일을 도크롬하츠 레플리카맡고 있었었다. 그러자  콤피슨(사기꾼)이 말했지. 〈 우리의 개인적이고 사적인 관계와 연관된 그 문제에 있어서 제가 약간의 진전을 이루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말인데, 당신께서 이 문제로 저를 다시 찾아와 만나주신다면 저는 그것을 기쁨으로 알 것입니다.〉 “이것 좀  봐, 조(58세, 매형이름)! 이젠 건강하게 걸을 수 있는 걸. 자, 내가 이젠 혼자서도 이렇게 뒤로 걸을 수 있는 걸 보게 될 거야. 자 봐봐.” 우린 친구들이 탄 보트(작은 배)가 돌아올  때까지  때때로  둑 위에 누워 있기도 하고 때론 입고 있던 코트로 함께 몸을 감싸보기도 하고  또 때론 몸을 데우기 위해 막 움직여보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해머스미스(런던서쪽 템스 강 옆. 즉  허버트의 하숙집  말고 부모님 집 근처)의 어느 교육기관에서 그녀 자신의 교육을 마무리 짓고 있을 때  만났다고 했다. 나는 열렬하게 거의 분개하듯 그에게 이의를 제기했다. “저에게 좀 더 솔직하고 남자답게 대하세요!” 나는 이런 생각의 공포에 꽉 붙들려 있었다. 그것은 처음부터 나를 짓눌러 왔었던 공포였다. 그 생각이 현실로 작동한다면 나는 내 자신을 얼마간은 살인자로 여길 것이다. 하지만 나는 좀 전까지만 해도 재거스 씨가 알았는지 여부에 대해 확신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그것을 누구보다 확신하게 되었다. 나는 체포되고, 또 체포되고, 그리고 또 체포되었단다. 내가 규칙적으로 체포되며 어른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말이다. 그래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그에게 말을 하자, 일단은 옷부터 챙겨 입고 그가 묵고 있는 방으로 가 그를 놀래어줄 생각이었다.  에스텔라, 내 인생의 마지막크롬하츠 레플리카 순간까지, 넌 내 개성의 일부이자, 내 안에 있는 작은 선(착함)의 일부분이자, 내 악(나쁨)의 일부로 남을 수 밖엔 없어. 나는 그들에게로 더디게 걸어가고 있었다. 내 발이 허약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가 그들에게로 다가가면 갈수록 아픔은 덜해졌고 오만과 부정(진실 아님)로부터 더 멀리 더 멀리 벗어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녀 안에 있던 그러한 매력들은 내가 전에도 익히 봐왔었던 것들이었다. 방랑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목소리로 그녀가 말했다. (에스텔라의 대사→) “해외에 살지 아직?” 하지만 내가 그 손짓의 의미를 이해하고 미쳐 행동을 취하기도 크롬하츠 레플리카전에 그녀가 그 오른 손을 도로 거둬들였다. ‘그래, 이놈들아, 난 신사도 아니고 못 배워 처먹은 바보천치일 뿐이다. 하지만 네 놈들도 모르는 것이 있어. 내가 많이 배우고 때깔 나는 신사를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너희 모두는 가축과 토지를 소유하고 있겠지, 그래 이 놈들아 너희들 중 어느 놈이 내가 기르는 것만큼이나 잘 자란 런던 신사를 알고 있다더냐?’라고. 빨간색 ‘경계표’(육상표지 경계표)들과 썰물과 밀물의 높이 차이를 표시하는 ‘조석점’들도 진창에 삐져나와  있었으며, 오래된 ‘부잔교’(물에 뜨는 다리, ‘부잔교’ 크롬하츠 레플리카이미지 링크 ▶ http://blog.daum.net/_blog/photoImage.do?blogid=0Xj1x&imgurl=htt p://cfile229.uf.daum.net/original/113215504D5B6B4A2FA8AC , 검색 일자 : 2015-03-03)와 한때 건물이었던 것처럼 보이는 것이 지붕도   없이 진흙탕에 쿵하고 나자빠져 꼼짝달싹도 못하고 있었다.  “좀 더 빨리 말했어야했어, 하지만 이미 늦었는걸. 내가 이토록 오랫 동안 미망에 젖어있지만 않았더라도. 그 미망이 나로 하여금 미스 해비샴이 우리들을 이어주려고 의도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으니까. 이를테면 너도 네 자신을 어찌할 수 없었을 거라 내가 생각하는 동안은 나도 이 말을 삼가 해왔던 거야. 하지만 이제 이 말만은 꼭 해야겠어.” 하지만 내 정신이 너무 빨리 전개돼 내가 깊고 거친 음성만 그것도 희미할 정도로 밖엔 낼 수 없을 정도였기 때문에 허버트는 심지어 내가 집 안에 있는지 조차 의심하기 시작했더랬다. 하지만 그 질문을 피할 길은 어디에도 없었다. 즉 “그럼 이제 어떻게 해야 한단  말인가?”  그가 곧 좋아하는 동작을 취했다. 물론 그것은 내 손을 쥐기 위해  자신의 두 손을 내미는 것이었다. 다 발생하는 천개는 됨직한 여타 다른 소소한 그의 행동들에 있어서까지, 그는 영락없는 죄수였었다. 정말이지 영락없는 중죄인, 흉악범, 식민지 노예의 모습  그대로였다. 이쯤 나는 내 경제적 상황(막대한 빚과 계속해서 늘고 있는 이자)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우리는 토스트(구운 빵)를 모두 먹었다. 그리고 사람 수대로 나눈 차들도  모두 마셨다. 웨믹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 교섭이 잘 이루어지도록 관여했다. 하지    만 교섭에 절대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다. 내가 어제저녁에 돌아간 후 네가 네 동료(허버트)에게 올바르게 설 명해주었던 대로 그가 바로 내가 도랑(시궁창) 아래에서 부서져라 쳐대고 있던 그  사람이다. 우리는  일요일을 아주 조용히 보냈다. 런던 시 외곽으로 마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나갔고 들판을 좀 걸었다. “그렇게크롬하츠 레플리카 말하나굽쇼!”라며 여관 주인장이 응답했다. “그에겐 그렇게 말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걸숍.” 다행히도 거리엔 확실히 나 혼자 뿐이었다. 재거스(50세, 변호사)가 몰리(40세, 가사도우미 이름. 17세 때부터 재거스 씨의 가사도우미였음)를 호명했을 때, 몰리는 재거스 씨 팔꿈치 쪽에 있었다. 막 접시를 식탁 위에 올려놓크롬하츠 레플리카으려던 참이었다.   침묵과 천천히 소모되고 있는 초들의 불빛에 의해 그녀가 아주 오랫 동안 벽난로의 불빛을 바라보고 있은 듯이 느껴졌다. 밤늦은 시각에 아서가 콤피슨(사기꾼)의 응접실로 뛰어들어왔다. ‘플란넬’(‘면크롬하츠 레플리카’과 ‘양의 털’을 썩어 만든 가벼운 천) 가운(잠옷)만  입고  있는 상태였다. 그의 머리는 온통 땀들로 뒤범벅이 된 상태였다. 그래  그것이 다였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이해했다. 내 일이 왜 이토록 오랫동안 늦추어져 왔는지를. 그리고 내 최근의 후견인(재거스 변호사)이 그러한 계획을 인지했음을 공식적으로 실토하기를 거부하고  있었는지를. 그러자 그 애는 그 높은 자리에서  내게 어떤  비석(사람의 이름이 적힌 비석)이 필립 피립(주인공 아버지 이름임. 이름이 ‘필립’이고 성 씨가 ‘피립’임)이 〈 이 교구(교회 행정구역)의 고인인 ‘필립 피립’ 씨 〉를 기리기크롬하츠 레플리카 위해 놓은 비석인지 그리고 어떤 비석이 〈 그의 아내인 조지아나 부인〉을 기리기 위해 놓아둔 비석인지를 손으로 가리켜보여주었 다.(조지아나 부인=주인공의 어머니 이름)(주크롬하츠 레플리카인공 어머니의 비석에는 “여기 조지아나 부인 역시 잠들어 계시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음) 상쾌한 공기와, 햇빛과, 보트의 운전상태, 그리고 우리와 함께 속력을 내며, 우리를 동정 하고 격려하며 기운을 북돋우는 길이 되어 움직이고 있는 ‘강물 그 자체가’ 내게 새로운 희망의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있었다.’ ‘이 자식들아 나는 너희들 보다 백배 천배는 더 잘난 신사를 기르고 있다.’라고. 나는 그제야 내 지위에 관한 모든 진실을 불현 듯 깨닫기 시작했다. 그것의 실망감이, 그것의 위험성이, 그것의 치욕이, 이 모든 종류들 “그때 넌 귀족같이 행동했었다, 얘야.” 그가 말했다. “귀족 말이다, 핍(주인공이름)! 나는 그 사실을 결코 잊을 수 없었단다.” “그럼 이전엔 날리셨다는  얘긴가요?” 48장 “만약 네가 내 이야기(돈도 빼앗기고 마음도 빼앗기고 끝내 결혼식 당일 날 하객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예비신랑에게  버림받은 것)를 모두 알게 된다면, 넌 내게 조금이나마 연민(동정심)을 느끼고 나를 이 해해주려할 텐데.” “내가 돌아온 후 30초 동안 나는 내가 질이 나빴다는 것을 분명히 알았단다.  나는 똑같크롬하츠 레플리카은 얘기를 핍(23세, 주인공)에게도 했다. 내가 질이 나빴다고 말이다. 하지만 그 점에 있어선 신경 쓰지 말거라.  나는  핍을 신사로 만들었다. 핍은 이제 너를 신사로 만들 것이다. 그런 내가 너희 둘에게 적당한 것이 무엇인지를 모르는 것은 어울리지 않는다. (주인공을 보며) 얘야, 그리고 (허버트를 보며) 핍의 벗아, 너희 둘은 믿어도 좋다. 내가 항상 고상한 말만하는 입마개(개에게 채우는 입마개 상상바람)를 쓰고 있겠다고 말이다. 내가 천박함에 내 자신을 넘겨주었  던 그 30초 이후부터 나는 입마개를 내 입에 채웠단다. 나는 그 입마   개를 현재도 차고 있다. 그리고 항상 차고 있을 것이다.”  따분한  저녁식사자리였다. 왜냐하면  자신의 차례가 되면 웨믹은  마치 그것이 업무상의 술자리인 마냥 잔을 들이켰기 때문이다. 마치 날짜가 되어 자신의 월급을 수령하는 마냥 매번 자신의 고용주에게 시선을 고정시켰다. 그리곤 혹 자신의 고용주가 준엄한 추궁을 해올 것에 대비해 답변할 채비를 끊임없이 갖추고 있었다. 그동안의 과소비 덕에 한 명 이상의  채권자(주인공이  돈을  주어야 하는 상인)로부터 지불 압박을 받은 것이다. 편지의  내용은 이렇다. 비디(30세, 여자이름)와 조(58세, 주인공의 매형. 주인공의 친누나는  몇 년 전에 죽었었음)는 나를 부엌으로 부축해 옮겼고, 나는 친근하고 익숙한 그 식탁 위에 고개를 기대고 숨을 고르고 있었다. 우리 모두는 ‘피 코트’(선원용 코트, 이미지 링크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89815&cid=42822&catego 크롬하츠 레플리카ryId=42822 , 검색일자 : 2015-2-27)를 꺼내 입고 가방도 따로 하나 챙겼다. 내 생각에 이 산보는 그가 내게 ‘월워스(웨믹의 집 주변 지역)에서의 조언’을 구할 수 있게 기회를 준 것이라 여겨졌고, 그래서 난 성(집)을 벗어나자마자 그 기회를 와락 붙잡았다. 그녀가 폐허가 되었음이 보이는데, 그녀가 놓여 있는 이 세상 그 무엇과도 밑바닥에서부터 그녀가 어울리지 않음이 보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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