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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하츠 액세서리 “이곳에서도 수천 킬로미터나 더 떨어져 있는  폭풍우가  치는 바다 너머 말이다.”  “응 충분히 생활하려고 꽤 열심히 일하거든, 그리고 그런 까닭에…  응 그래, 난 꽤 잘 하고 있어.”  “윌리엄(웨미터이름),”라며 펌블추크 씨가 서글픈 목소리로 크롬하츠 액세서리크롬하츠 액세서리말했다. “그 소금을 이 신사 분께 갖다드리게. (다시 주인공을 쳐다보며) 잘나가던 시절엔,”라며 그가 다시 내게 말을 걸기 시작했다. “설탕을 넣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 아님 우유를 넣었던가 아닌가? 그래 자넨 설탕과 우유를 함께 넣었었지. 윌리엄 샐러드용 ‘물냉이’(=녹색채소, 잎을 샐러드나 수프용으로 먹는 채소. 그냥 먹어도 됨. 물냉이 사진링크 ▶ http://themlif크롬하츠 액세서리e.co.kr/70156268826 , 검색일자: 2015-5-12)도 하나 갖다드리게.” “그 밖에 누구도 관여하지 않았나요?” 내가 물었다. “그래요 그럼, 조금은 녀석을 드셔보세요. 당신이 구운 소시지(음식) 가 그 녀석 거였거든요. 모든 점에 있어서 그 녀석은 국내산 1등급 돼 지였거든요. 한 번 시식해보세요, 옛 친구(돼지를 본 친구)의 의리상 당신도 드셔보셔야죠. (자신의 아버지를 향해) 그럼 살짝 연로하신 아 버지, 다녀올게요!”라며 쾌활하게  외쳤다. “오늘,”라며 가능한 한 최대의 힘으로 사정없이 식탁을 내려치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서는 반동을 이용해 그가 식탁을 자신의 주먹으로 내려치면서 나를 향해 이렇게 말했다. “오늘 네 놈의 멱(목숨)을 따 버리겠다!” 그렇게 해서 등장할 기회를 잘못 잡은 이 불운한 ‘마이크’(많이 어리숙한 의뢰인의 이름)는 너무도 볼품없이 철수를 하게 되었더랬다. 이 심적인 고통은 내가 입은 육체적 고통보다도 훨씬 더 나를 괴롭히고 있었다. 그걸 본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는 내 주의를 딴 곳으로 돌리려고 옆에서 부단히 애를 쓰고 크롬하츠 액세서리있었다. 리치먼드(런던 내에서 가장 부유한 동네, 에스텔라가 머물고 있는 동 네)에서 열렸던 어떤 공공 무도회 장소에서였다. 그 당시만 해도 대부 분의 장소들에서 공공 무도회가 열리곤 했다. “그래 아가씬 언제 돌아오신다고 하셨지?” 내 안색이 밝아짐에 따라 조(매형)의 안색도 밝아졌기 때문에 마치 그도 역시 내 생각에 공명해 어떤 결심에 다다르게 된 것 마냥 보였다. 썰물 때 가끔 배를 조류에 맡겨 몬 덕분에 우리의 ‘노 꾼’(허버트와 스타톱. 노 젓는 친구들)들이 아직 팔팔 했기 때문에 15분간의 휴식으로도 우리가 원한 에너지를 몽땅 충당할 수 있었다. 하지만 벽난로에서 뿜어 나오는 빛의 세기가 바깥에 있는 빛의 세기보다 더 세 지자 허버트가 붕대를 교체하며 자연스럽게 그 문제를 끄 집어냈다. 브랜들리 부인(에크롬하츠 액세서리스텔라의 하숙집 여주인. 이름 아실 필요 없습니다. 다시 안 나오는 엑스트라임. 소설이야기 진행과 전혀 상관 크롬하츠 액세서리없는 인물 임)의 집에 들르자마자, 불려나온 에스텔라의 ‘심부름꾼 여자아이’가 “아가씬 시골에 내려가셔서 지금 안 계시는데요.”라고 말해주었다. 그래 나는 이렇게  대내였단다. 처음에는 너무도 아무렇지 않았기 때문에 심지어 누가 나를 부축해주고 있는지 고개 크롬하츠 액세서리돌려 크롬하츠 액세서리확인해보려고도 하지 않은 채 나는 그저 사다리에 두 눈을 고정시킨 채 누워 있었다. “아아! 핍(23세, 주인공의 이름).” 미스 해비샴이 확고하게 고개를 끄떡여 보이며 대답했다. “그래 넌 그랬다.” 나는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의 방으로 들어가, 허버트의 방과 건물내부계단(=층계=건물 내부에 1층에서  꼭대기  층까지  지그재그로 죽 이어져 있는 계단)으로 통하는 모든 통로를 차단했다. 그 결과 ‘허 버트의 방’은 내가 죄수와 대화를 나누었던 ‘방(서재 겸 방)’을 통해서    만들어갈 수  있었다.  자신이 없어 내 목소리가 흔들렸다. “저는 모릅니다.” 곧 드러나다시피 우리의 교류(←원문에 ‘교제’라고 쓰여 있지 않음)는 오래갔다. 굳이 오래갔다고 말한 것은 그 당시에 적어도 내가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이다. “언제부터,  응 조?” “재판은 런던에서 받으신 거 아니었어요?”  “어디 사는 에스텔라를 말한 거냐고?” 내가 말했다. “넌 어디 사는 에스텔라인지를 말할 의무가  있어.” “그녀는 살아남았어요, 그리고 유력한 후원자들(부자인 ‘미스 해비 샴’과 ‘재거스’ 변호사)을 만났고요. 그녀는 지금 살아  있답니다.  그녀는 이제 숙녀가 되어… 너무도 아름다운 아가씨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전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요!” 물론 스키핀스 양크롬하츠 액세서리을 그녀의 집까지 바래다주겠다고 제안할 만큼 나는 어리석진 않았다. 그리고 이 상황에서는 내가 먼저 귀가해야한다는 사실 또한 나는 잘 알고 있었다. 실제로도 나는 그렇게 행동했다. 노인 장과 진심에서 우러난 작별인사를 나눈 후, 나는 이 기분 좋았던 저녁 식사 자리에서 먼저  퇴장했다. 거실 한 쪽 구석으로 밀어지고 조그마한 병(잉크병 같은 조그마한 ‘병’들)들로 어지럽혀져 있던, 내 ‘필기용 테이블’(←영화 같은데서 보면 꼭 보이는 ‘서랍이 달린 테이블’을 말함)에서 ‘조’(58세)가 지금 그의 대단한 작업에 열심히 착수하고 있었던 것이다. 마치 물가(템스 강)에는 전혀 갈 의도가 없는 마냥 우리는 딴전을 부리며 템플(주인공의 숙소가 있는 동네 이름) 선착장(보트 묶어놓은 곳)까지 내려갔다. (함부르크 : 독일 최대의 항구도시) (네이버 해외 지도  첨부)  “방금 그 얘기도 하게,” 펌블추크가 응수했다. “자네가 방금 그 얘기를 했노라고 그에게 말하게. 그럼 심지어  요셉(주인공의 매형)조차도 아마 놀크롬하츠 액세서리라움을 무심코 드러낼 것이네.” 그 소리에 내가 어찌나 깜짝  놀라며 어리석은  생각을 했는지,  그리고 내가 그 발자국 소리를 ‘내 죽은 친누나의 발자국소리’와 연관시켜 생각했었는지 하는 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었다. 미스 해비샴은 내가 그녀를 처음 접했던 그 방에 그대로 있었다. 또한 ‘새티스 하우스’(미스 해비샴의 대저택 이름)에 어떠한 변화도 없더라는 말을 덧붙이는 것도  불필요했다. 하지만 밝은 곳이라고 할 만한 곳이 그 방엔 없었다.  아마도, 성경책의 앞서의 경력들에 대한 자신의 지식이, 자기 자신이 경험한 일(법정선고)과 슬기롭게 결합되어 그것이 그에게 일종의 법적인 매력과 부적으로써의 능력이 있다는 안도감을 주었을 것이다. 그녀는 다른 구혼자들을 애 달게 만드는데 나를 이용했다. 그녀는 자신크롬하츠 액세서리과 나 사이의 친밀함을, 그녀에 대한 내 헌신을 끊임없이 모욕하는  데에 사용했다. 우리(주인공과 웨믹)는 교회 안으로 들어갔다. 깨어나서도 나는 그 두려움을 절대 잊을 수가 없었다.  내가 에스텔라를 쳐다보며 말을 어떻게 이어갈지를 생각하며 잠시 침묵을 지키고 있었기 때문에 미스 해비샴이 되풀이해 말했다. 얼마나 자주, 그가 나를 간호하고 있을 때, 그것(비디에게 청혼하는 문제)이 내 입술까지  올라왔든가! 우린 발리 씨(클라라의 아버지. 술로 인생을 망친 한 때 선박의 사무 장이었던 남성. 소설 속 엑스트라)의 방문  앞을  지나가야했다. 내부에서 목이 쉬도록 중얼거리고 있는 소리가 들려왔다. 바람처럼 올라갔다 바람처럼 내려가는 그 중얼거림의 선율은 다음과 같은 후렴구로 이어지고 있었다. 다만 그가 사용한 단어들이 심하므로 그 단어와 정반대  되는 행복을 비는 마음으로 바꿔 불러보겠다. “응?”라며 재거스 씨가  말했다. “이게 대체 무슨 말들인가, 자네?”라며 재거스 씨(50세, 변호사)가 말했다. “자네에게 나이 드신 아버님이 계셨단 말인가? 그리고 기운을 돋우는 즐겁고 쾌활한 방식이란 또 뭔가?” “허버트가 완전히 멘붕이였겠네요?(허버트는 무엇을 해야 할지 아주 크롬하츠 액세서리혼란스러워했겠군요?)” [잠깐 부연설명 → 17장에서 주인공은 해안가 앞바다에서 항해  하고 있는 배들과 돛들에서 에스텔라를 떠올린 적이 있음. 「나(주인 공)는 “눈에 보이는 그러한 풍경들”(해안가 앞바다, 배들, 돛들, 구름, 바다와 하늘)을 “미스 해비샴과 에스텔라의 모습”과 내 방식대로 한장 한장 (주인공이  허버트에게  하는  대사→)  “내가  묻고  싶은  건….” (허버트의  대사→)  “잠깐만,  이  녀석아,  내  얘기도  다  끝나가니까.  허버트의 추가 설명에  따르면, (알림 : 이후 『위대한 유산』의 주된 무대가 ‘그레이브젠드’(런던 동쪽에 있는 항구)라고 크롬하츠 액세서리말한 것은 거짓말인데 -_-;;; 여하튼 꼭 지도로 위치크롬하츠 액세서리를 대충이라도 확인하셔야 이후 이 소설을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아시겠죠????? 위의 지도 클크롬하츠 액세서리릭~ 위치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_-+…) 나는 그에게서 내가 한때 조(주인공과 20살 넘게 나이차이가 나는 매형임. 유산을 상속받게 되자 주인공이 조를 업신여겼었음. 미천한 대 장장이라고)에게 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사람의 모습만을 보았던 것이다. 에스텔라가 잠시 동안 경이로울 정도로까지 침착한 태도로 미스 해비샴을 쳐다보았다. 하지만 에스텔라는 동요하지는 않았다.  잠시 시간이 더 흐른 후, 에스텔라가  다시 고개를  돌려 벽난로  불을 내려다보았 다. 그리고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까지 내게 전해주기를, 그 느낌이 너무도 강렬했기 때문에 내가 아직 확인해보지 않은, 매 그위치(57세, 주인공에게 막대한 유산상속을 약속한 죄수)의  핸드백  속에 든 돈을 몽땅 다 지불한다손 치더라도 절대 그녀(클라라)와 허버트(약혼자) 사이의 약혼이 깨지는 것을 보고 싶진 않았다. 어느 월요일 크롬하츠 액세서리아침이었다. 허버트와 내가 아침식사를  하고  있을  때 나는 우편으로 웨믹(45세, 주인공의 밀항을 도와주려는 사람)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편지 한 통을 받았다. 하지만 밤에 우리가 깜박거리는 벽난로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을 때야말로 그녀가 가장 섬뜩해보이던  때였으리라. “그리고 ‘뉴 사우스 웨일스’(오스트레일리아의 남동부 주. 주의 중심 도시가 ‘시드니’임)에 있는 ‘매그위치’(죄수의 실제 이름)가 마침내 자기 자신을 드러냈으니,”라며 재거스 씨가 말했다. “자네도 이해해줄 거네, 핍(주인공이름), 내가 자네와 연락하는 내내 얼마나 엄격하게 사실에 대한 엄밀한 선을 충실히 지켜왔었는지를 말일세. 사실에 대한 엄밀한 선에서 한 치의 일탈도 나는 절대 없었네. 자네도 그 점을 잘 알고 있지?” 그들은 매번 악마에 대해 내게 얘기하곤 했었지. 라고 했다. 올릭(42세, 사악한 악당)이 기껏 몇 마디를 하는 동안 나(23세, 주인공)는 지난 십 수 년을 압축해 파악했다. 그 뿐만 아니라 그가 말한 것들은 내게 단순한 단어가 아니라 그림을 보여주었다.   최근에 프로비스(57세, 죄수=주인공에게 막대한 유산을 물려주려던 사람)가 점유하고 있었던 ‘숙소 한 쪽 편’ 방들의 창문들은 음산하고 조용한  채로 있었다. 하지만 시신 발견에 대한 그의 흥미는 죽은 사람이 비단 스타킹을 입고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최고조로 달아오르는 것 같았다. 내가 만일 그녀의 비서였었다면, 집사였었다면, 어머니가 다른 오빠 였더라면, 아님 가난한 친척이었더라면, 그도 아니면 내가 만일 그녀가 결혼할 남편의 남동생이었더라면, 내가 그녀와 가장 가까워진 바로 그 때에도, 그녀를 향한 내 희망들은 더 줄어들진 않았을 텐데. 잠에서 깨어보니 바람은 더 거세져 있었고, “승무원”이라고 적힌, 여인숙의 ‘간판’은 바람에 날려 “삐걱삐걱” 소리를 내며 움직이고 있었고 여기저기를 “탕탕”거리며 때려대고 있었다. 그 소리들에 놀라 내가 잠 에서 깬 것  같았다. 두 팔을 다 뜯어진 의자에 걸치고 머리로는 두 팔 위를 압박하면서   미스 해비샴(56세)은 바닥에 주저앉아 있었다. “윔플 부인(이름 몰라도 됨)은 최고의 가정주부들 중 한 분이셔. 어머니 같은 그런 분의 도움이 없었다면 클라라(22세, 허버트의 약혼녀) 가 어떻게 지낼지 정말 상상도 안 돼. 클라라(약혼녀)는 어머님이 안 계셔, 헨델(주인공의 애칭), 친척들도 없단다. ‘험상궂은 퉁퉁 이’(퉁명스럽고 험상궂은 사람) 한 분만 제외하곤 말이야. 그게 그녀의 아버지지.” 부랑자(떠돌아다님)가 되어 구걸을 하며 지내다 또 도둑질을 하고 가끔씩은 내가  할 수 있을 때 일을 하며 지냈단다. 비록 생각만큼 자주 일할 기회가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말이야. 너희들 같으면 나 크롬하츠 액세서리같은 사람에게 일을 쉽게 줄 수 있으련 지 생각해 보면 될 거다. 범죄를 유발할 수 있는 장소(영국)에서 멀리 내보내졌을 때, 이 가련한 피조물은 한 동안 자신의 지나온 잘못들을 누우치는 듯 보였으며 평화롭고 정직한 삶을  살아왔다. 내 몸 상태가 위중해 완전히 그에게 의지했을 때는, 이 가련한 친구는 완전히 예전 자신의 어조(말투)로 돌아가 내 익숙한 이름을 편하게 부르며 “핍(주인공이름)아, 응 이 친구야.”라며 좋아해 마치 내 귀엔 그것이  음악처럼 들렸는데, 허버트와 스타톱은 화요일 하루 종일 나를 가만 내버려두었다. 그러면서도 계속해서 내 팔을 붕대로 감아 주었고 내가 청량음료들(시원한 음료수들)로 목을 축일 수 있게 해주었다. (단락이 길어 임의로 여러 개의 단락으로 나누었습니다. 모두 죄수의  긴 대사입니다.) 내가 책을 덮었다. 나는 허버트(주인공의 절친)에게 가볍게 고개를 끄떡여보였다. 허버트가 책을 한쪽으로  치웠다. 단지 그녀가 감수성이 예민한 여자애(3살)를 데려와  그 형틀(아이) 안에 자기 자신의 미친 분개(남자에 대한 원한)와 퇴짜 맞은 애정(결혼 당일 미스 해비샴의 예비 신랑은 돈을 들고튀었음. 그 예비 신랑은 당시 자신이 이미 결혼했다는 사실을 숨기고 미스크롬하츠 액세서리 해비샴에게서 돈을 사 기치고 자기 아내 찾아 갔음. 그때가 미스 해비샴의 나이로 25세. 그   일이 있고 8년 후 33세의 미스 해비샴은 3살의 에스텔라를 입양함) 그 리고 자신의 상처 받은 자존심을 다른 남자들에게 되갚아주도록 그 여 자애를 길러냈다는 이  통탄할(쓰라리도록  슬퍼할)  일을  나는  너무도 잘 알고 있었던  것이다. “한 사람은 파운튼 코트(분수 근처 집???? 어딘지 모름^^;; 주인공이 머물고 있는 숙소 안으로 또 건물이 있지 않을지????)에 사는 사람

이고, 다른 두 사람은 레인(오솔길??? 역시 어딘지 모름??? 주인공의 수위실 문을 통과해야 갈 수 있는 집인가 봅니다.)에 사는 사람입니다.  세 사람 모두 집으로 가는 걸 보았습니다.” (영화에서 본 대로 설명하면 주인공이 있는 수위실 출입구를크롬하츠 액세서리 통과하면 또 집들이 있는  구조임???? 모르면 쓰지를 말든가? 내가 왜 썼을까 싶음.-_-;; 아무런 생 크롬하츠 액세서리 각이 없음) 그런  그녀가  이내  대답했다. “계속해 보거라.(질문을 해  보거라)” “꼴좋다!”라며 웨믹이 말했다. “자 꺼지시오.” 큰 경마가 있기 전날 밤이었다. 주변은 거친  잡초와 작은 야생화들만 널려 있던 들판이었다. 그곳 어느 식당의 칸막이된 자리에서 나를  그를  처음 발견했다. 이후 피를 흘리지 않고서 이 문제를 넘어가는 것이 영국이라는 기독교 국가에서 가능한지를 놓고 핀치 새들(클럽멤버들)의 의견이 양분된 사건이었다. 이러는 내내 에스텔라는 뜨개질을 계속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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